본문 바로가기

사랑마녀의 Diary

스마트폰 짱!

이번 연휴엔 어버이날을 앞두고 시골에 계신 부모님을 뵈러 멀리 시골에 다녀왔다. 예상했던것보다 길은 덜 막혀 비교적 빠른시간에 도착할수 있었다.
시골이란 곳이 해가 떨어지고나면 주위가 온통 컴컴하고 오고갈 이웃도 거의 없어서 나갈수도 없고, 나가봐야 불빛도 별로 없어 으스스하기까지 한곳이다. 그래서인지 모두들 일찍 잠잘 준비를 한다.
하긴 별로 할일도 없는게 사실이다. 일단 그 흔한 컴퓨터도 안되고 잘보지도 않던 TV를 볼라치면 달랑 정규방송만 나오고 특별히 재미난 일도 없는 곳이다. 그러나 이런 곳에서도 유일하게 내 아이폰이 된다는것이다. 그것도 아주 잘 되는 것이다.
우~와 아이폰 좋은줄 알았지만 이번처럼 가슴 절절히 좋다고 느껴 본적이 내가 기억하는한 없없다. 역시 스마트폰이 시대를 이끌어간다는 말이 틀린 말은 아니다. 시간은 많고 할일은 없기에 이번 기회에 꼭써보고 싶었던 아이폰의 기능도 탐독해본 좋은 시간이었다.
그중 감탄스러울만큼 맘에드는 기능은 아이폰 4의 핫스팟 기능이다. 핫스팟기능을 켜는 순간 내 아이폰은 WiFi 를 공급해주는 무선공유기의 역할을 하는것이다. 내겐 아이팟터치도 있었기 때문에 아이팟을 아이폰에 연결하거나 노트북을 아이폰에 연결해인터넷을 공유할수 있었다. 정말 마음에 쏙 드는 기능인것이다.
스마트폰 최고
내 아이폰 짱 I Love You!!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사랑마녀의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렁각시를 잡다  (0) 2011.05.09
불장난(?) 불꽃놀이  (0) 2011.05.07
울 둥이의 첫번째 운동회 날이었어요  (0) 2011.05.03